중국의 우한폐렴인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이 국내에도 감염자가 대거발생하면서 관련주들도 강세를 보였다. 원래는 접착제를 생산하다가 최근 마스크를 생산하면서 큰 수혜를 보던 ‘오공’도 빼놓을 수 없던 종목이다. 그런데 모두가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가 오를 것을 예측했는데도 큰 수익을 올리지 못한 건 왜일까?
그건 바로 ‘언제’ 매매를 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주식투자는 단 한 번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다.
단 한 번의 치명적인 실수가 모든 것을 앗아 가기 때문에 투자함에 있어 냉철한 판단력과 체계적인 원칙이 없으면 절대로 성공 할 수 없다. 이 이론은 투자자라면 누구나 잘 알고 있지만 우리는 감정에 휘둘릴 수밖에 없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릇된 감정 개입으로 투자에 손해를 보게 되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세계금융의 중심지이자 운용자산의 3/2를 차지하고 있는 미국 헤드펀트 중 90%나 ‘인공지능 자동매매’프로그램을 이용한다. 유럽과 이스라엘 같은 주식투자 금융선진국에서는 이미 활성화된 기술력(로봇트레이딩)이다.
자동매매란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코딩된 알고리즘에 따라 주식을 자동으로 매매 할 수 있도록 하는 거래 방식이다. 빠르고 정확한 투자결정과 그릇된 감정의 개입을 일절 차단하는 객관적인 투자방법으로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다.
< 국내 보급된 플러스알파고 시스템 운용영상(지난달) >
최근 국내에서도 이 ‘플러스알파고’가 보급되면서 로봇트레이딩투자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플러스알파고’는 외국인과 기관의 추정치 수급 정보를 실시간으로 추적해 매집강도, 주가흐름을 종합해 주식창을 들여다보지 않아도 급등 유력 종목을 포착하여 적시적소 종목의 골든 타이밍을 잡아내는 자동매매 프로그램이다.
백문이 불여일견 현재 ‘플러스알파고’는 현재 무료로 시연 고객 100명 선착순 추가모집을 실시했다. 무료시연을 통해 수익을 직접 체감해 보고 결정 할 수 있다.
< 플러스알파고 트레이딩 사용 후기 / 수익인증 현황 >
‘플러스알파고’ 관계자는 “주식은 매매 시점만 제대로 파악안하면 누구나 주식으로 큰 수익을 거둬내는 성공을 거머질 수 있다.” 며 “하지만 정보 분석에 어려움을 겪고 실패하는 투자자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플러스알파고’의 무료시연 기간을 통해서 리스크를 안정화 시켜보고 수익을 체감해 볼 것을 권장한다.” 고 조언했다.
인공지능 자동매매분야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 선정 기념으로 현재 ‘플러스알파고’를 무료시연을 할 수 있다. 주식투자를 처음하는 초보투자자들과, 바빠서 투자의 골든타이밍을 놓칠 수 밖에 없는 직장인들에게 수익이 발생하는 과정을 리스크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제가 플러스알파고 쓰는사람인데요. 절대 계속 수익나는건 아니고 손실도 옵니다. 단 그 손실이 커지기 전에 컴퓨터가 쿨하게 손절하고 0중 8~9 정도는 수익줍디다. 무료시연기간도 길게주던데 밑져야 본전 아닙니까? 해보시고 결정하세요들
와 이게 말이되? 인공지능이 알아서 매도매수를 한다고? 사실 일하다보면… 타이밍 놓쳐서 버려지는 수익들이 많은데 가능하다면... 해보신분들 후기좀?ㅋㅋ
저도 플알유전데요 소액으로는 사실 힘들 수 있고 자산투자 좀 크게 하시는 분들은 하루에 150만원 정도 기본적으로 뽑아 낼 수 있죠 아 근데 저는 소액으로 하루 10만원 안쪽으로 수익내는 건 비밀입니다ㅎㅎㅎㅎㅎ
무료시연 하니까 직접 해보시져~~~ 생각하는 것보다 안전해여~ 수익은 잘 나는데 자잘하게 나기도 하고ㅋ 가끔 크게 터지기는 하는데 어찌됐건 손실은 거의 없긴해여~~ 여러분 모두 부자되세여~